다낭마사지 스파365 소개

다낭마사지 스파365 소개

다낭마사지 스파365 소개

Blog Article


마사지가 끝나고 나서는 티와 커피 조이 크래커로 추정되는 쿠키를 주시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마사지가 끝나면 젖은 수건으로 오일을 다 닦아내고 베이비파우더를 뿌려주셔서 미끌거리는 건 안 남고 촉촉하고 뽀송했습니다. 찝찝하신 분들은 룸 내에 있는 샤워실에서 씻어도 될 것 같습니다. "다낭 최초의 프랑스풍 건물을 화려하게 복원해 레스토랑으로 운영한다..... 메뉴가 다양한 편이고 대부분의 메뉴가 만족스럽다. 해산물 요리도 신선하게 조리되어 나온다." 건물 곳곳에 식물과 조형물로 꾸며놓았는데 시간이 있으면 둘러보고 감상하는 것도 좋았을 것 같습니다.


방문 예정 이시라면 주저 하지마시고 카카오톡 텔레그램 ttu95 를 통해 연락해 주시면 빠르고 정확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한국인 최고의 인기 휴양지 다낭에서 반드시 즐겨야 하는 마사지&스파! 시설과 실력이 검증된 최고의 마사지샵 10곳을 선정하여 위치, 가격, 프로그램, 공항 픽업 여부, 후기를 총정리해보았다. ※대부분 가게들이 자체 부킹 보다 저희 같은 실장을 통해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베트남 다낭 마사지샵 ‘노니스파’는 등불을 사용한 인테리어로 어두울 때 인테리어가 돋보여 분위기가 좋은 마사지샵으로 유명한 곳이다. 아로마 마사지, 노니 마사지, 아로마 핫스톤 마사지, 베이비 마사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간은  60분, 90분, 120분 중 선택할 수 있다. 다낭 마사지는 해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편이기 때문에 어떤 업소를 가더라도 소통에 큰 불편함이 없습니다. 최근 국내 관광객들이 베트남으로 여행을 떠나는 비중이 크게 증가하면서 메뉴판이나 프론트에서 한국어가 가능한 곳도 생각보다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다낭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다낭 마사지 중 하나인 붐붐 마사지는 일반적인 마사지에 더해 남성분들이 선호하시는 서비스가 추가되는 방식을 말합니다.


다른 지역과 마찬가지로 다낭 시내 곳곳에서 찾을 수 있으며 많은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인기리에 영업중입니다. 족욕을 하면서 다낭의 드래곤 브릿지를 볼 수 있는 위치에 있어 낭만도 있는 곳이 바로 틴틴 스파예요. 무엇보다 리셉션의 직원들이 한국어를 어느정도 잘해서 의사소통도 걱정이 없어요. 지금 트로피컬 스파에서는 해피아워 특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일정과 시간을 고려해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단, 해피아워 특가 상품은 픽업샌딩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고 해요.


입장하신 뒤에 매니저 선택을 하시고 직원의 안내를 받아 지정된 방으로 이동하십니다. 들어가서 침묵을 깨고 매니저와 함께 살짝 샤워하신 다음 행복한 시간 보내시고 마무리하시면 잠시뒤에 마사지 아주 잘하는 건전 마사지사 들어와서 1시간 마사지를 하고 코스가 종료됩니다. 스파365는 다낭여행 필수 코스인 한시장과 도보 1분 거리로, 쾌적하고 깔끔한 시설은 물론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해 의사소통이 편리하다. 시내 관광을 마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음은 물론 퀄리티 높은 다낭마사지 서비스 제공으로 차별화를 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일반적으로 한국 손님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싱가폴 등 여러 국가의 여행객들이 방문하는 베트남 다낭 한스파는 누구나 만족스러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베트남 다낭을 찾아 여행 중 쌓인 피로를 풀기 위해 마사지샵을 찾는 관광객 또한 덩달아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달랏 랑비앙산 전망대는 해발 2,167m의 높이로 '달랏의 지붕'이라고도 불리며 360도 파노라마 뷰로, 눈에 걸리는 것 없이 달랏 시내를 조망할 수 있습니다. 전망대 주변으로 곳곳에 나무 그네, 동물 조형물과 달랏 시내를 배경으로 기념 사진을 남겨보세요. 아프리카를 신혼여행지로 택한 이유는 사실 별게 없었다. 남들이 많이 가는 곳은 그냥 피하고 싶었고, 광활한 자연이 있는 비교적 미지의 세계인 곳이 끌렸다. 남편의 주장처럼 피곤한 결혼 준비가 끝났으니, 휴양지인 몰디브를 가는 게 맞는 건가 나도 좀 헷갈렸다. 하지만 노랑풍선 아프리카 여행 패키지를 발견하고 정말 괜찮은 기회라는 확신이 들었다.


이상 콩스파와 동즈엉 레스토랑을 포함한 베트남 첫째날 모든 포스팅을 마칩니다. 첫째날 롯데마트를 갔다가 짐이 너무 많아서 그랩을 불러 집으로 잠깐 돌아갔었어요. 연꽃 잎 스파로 불리는 곳으로 제가 갔을 때는 같은 골목에 2곳이 있었는데 지금 구글에서 찾아보니 1곳만 나옵니다. 거의 한국 연예인 급의 미모를 뽐내는 베트남 여성 분들이 많아서 저도 한 번씩 깜짝깜짝 놀랍니다. 예쁜 여자들도 상당히 많고 어제 만난 여자가 아니어도 선택지가 상당히 풍부하기에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선 다낭 붐붐은 크게 손으로 하는 곳이라 도킹까지 마무리되는 곳으로 나눌 수 있겠습니다. ” 여기 빼고, 정식으로 하는 곳이 세 군대 있고요 도킹 마사지 하는 업체도 세 군데 있습니다. 다낭에 마사지 업체가 이것밖에 안되라고 하실 수 있는데요 로컬 업체나 말도 안 되는 곳은 제외하고 적어두었습니다. 있으나 마나한곳들 제 하고는 사실상 갈만한 곳이 여섯 곳이 전부입니다.


아가씨들은 다국적으로 보유하고 있는데, 중국아가씨, 로컬아가씨 취향대로 고르실 수 있습니다. 형님들 평가를 모아보면, 장단점이 좀 극명하게 갈리는데 우선 단점부터 말하자면 호텔안에 위치했음에도 불구하고 많이 낡았습니다. 다낭 방실장 개인적 의견으로는 형님들이 한번 방문해보시고 만족하시면 재방문을 권고 드리고 있습니다.


마사지사분께서 마사지 중간중간 일정 시간마다  "손님 괜찮으세요?" 하고 물어봐주세요. 그래서 불편한 점이나 원하는 점 요청하기가 편리했어요. 마사지라는 것이 아무래도 사람이 하는 일이다 보니 마사지사분마다 만족도가 다를 수 있다는 점은 감안해야 할 것 같습니다. 2명 마사지받으면 드롭 서비스 해주신다길래 Pizza 4P's 에 데려다 달라고 요청드려서 무료 드롭 서비스도 이용했답니다.

https://www.opkorea.biz 오피 코리아 오피코리아 opkorea

Report this page